좋은생식 선택방법



 


바른 선택의 기준을 알게 되면 보다 좋은 생식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른 선택의 기준은 확인하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법적으로 모두 규정이 되어있습니다.
박스 어딘가에는 반드시 법적으로 표기해야 하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식의 품질을 차별짓기 위하여 수년 젼에 식약처에서는 생식제품을 2가지로 차별화 하였습니다. 

생식제품과 생식함유제품입니다. 생식제품은 생식비율이 80%이상 되어야 하며 생식함유제품은 생식비율이 50%만 넘기면 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생식 박스나 파우치에 표기된 식품의 유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생식을 섭취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은 단순히 한끼 식사를 때우는 것이 아닙니다. 생식섭취를 통하여 건강증진이나 체질개선 또는 생식다이어트를 보다 확실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확실한 체험을 하려면 생식비율이 높아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생식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 은 생식비율이 88.75%입니다.
 


 



가격이 같거나 낮아 보여도 1회분 그램으로 계산하면 실제로는 상당히 높은 가격입니다.
 
생식의 정량은 처음부터 40g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가격인상의 부담을 피하고자 1회분이 25g, 30g, 35g 인 생식들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30g은 40g에 비해 실제로는 25% 가격이 높은 셈입니다.

예를 들어 30g 짜리 30회분은 40g 짜리 22.5회분에 해당하며 60회분이라면 45회분에 해당합니다.
30g 짜리 90회분은 40g 으로 환산하면 67.5회분에 해당합니다.

반드시 가격을 확인 후 1회분이 몇g 인가를  확인하는 체크슈머가 되시면 보다 합리적으로 생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은 1회분이 40g입니다.


 
대부분의 건강식품은  급속한 판매증대를 위해  복잡한 유통과정을 거칩니다. 지사 아래 대리점을 두로 영업을 하며 그 댓가로 적어도 판매가의 40%에서 70%에 이르기까지 이익을 나누어 주게 됩니다.

그만큼 소비자의 가격을 상승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하는 경우에도 지사나 대리점시스템에서는  그 가격에 맞출 수 밖에 없습니다.

저의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중간유통없는 소비자 직거래방식으로 중간유통 거품 비용이 없는 만큼 품질은 올리고 가격을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소비자를  보다 좋은 생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섬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 테이블은  생식함유제품이 아닌 프리미엄제품인 생식제품 기준입니다.

 

 




 







생식은 농산물이 원료이므로 신토불이 국내산 농산물 100%가  바람직합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57가지 국산농산물 100%입니다. 생식은 자연에 가까울 수록 좋습니다. 

어떤 생식은 올리고당을 첨가하거나 인공 화학 영양제인 비타민등을 첨가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순수한 자연주의를 고집하며 약은 처방을 받고 신중하게 섭취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순수한 자연에 가까운 생식을  우리 몸에 채워주는 것이 우리 몸을 깨끗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자연에 가까워 우리 몸 친화적인 생식은 부작용이 없지만 약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소금은 음식의 맛은 내는데 중요합니다. 그런 이유로 소금이 첨가된 생식들이 상당히 있습니다. 짜게 먹는 식습관은 고혈압, 당뇨,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은 한국인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소금을 첨가하지 않은 무염식입니다.
 

 




 
급속동결건조방법은 농산물원료의 맛과 향, 영양을 거의 자연그대로 보존합니다.이런 이유로 급속동결건조법은 우주인의 영양공급을 위한 식량건조법으로 사용됩니다. 반면에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열풍건조는 건조비용은 저렴하지만 영양소를 경우에 따라서는 거의 파괴시킵니다. 




 
 


 

시간의 검증만큼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좋은제품이 아닌데 좋은 제품같이 보이는 제품은 일시적으로는 유행을 탈 수는 있지만 결국은 버티지 못하고 사라집니다. 

은 17년이라는 시간의 검증을 받으면서 회원님들의 사랑과 선택을 받아온 생식입니다. 
지면광고등 적극적 광고를 하지 않아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섭취하신 분들의 재구매와 입소문으로 좋은 생식으로 선택되어 왔습니다.

16년 전 현대홈쇼핑 개국 당시 명품 생식으로 선정되어 시중 생식중에서는 유일하게 방영된바 있습니다.

17년이라는 적지 않은 세월을 오직 생식 하나를 전문으로 하며  소비자를 섬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생식 품질 하나에 집중해 왔기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집중하여 처음처럼 정성껏 회원님 한분 한분을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