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나 무엇을 구매할 때 선택의 어려움을 느끼곤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망설임 없이 자신있게 선택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우리 내면에 충분히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생식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내가 아는 지식이  광고 등으로  노출된 것을 보고

들은 것외에는  분별할만한 지식이 없어서 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생식 선택을 위한 체크포인트를 알게 되면 혼동은 줄어들고 보다 지혜롭고 확실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생식제품?  생식함유제품?
처음듣는 이 단어부터 ​ 정확하게 이해 하는 것이  좋은 생식 선택의 출발이 됩니다.

제품 이름이 ​ ****생식이라고  다 같은 생식이 아닙니다.
생식제품과 생식함유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생식 제품은 원료 중 생식비율이 80%는 넘어야  생식제품이라는 표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생식 함유 제품은  생식비율이 50%만 넘으면  됩니다.
 
이러한 차별을 갖게 된 역사적 배경이 있습니다. 거의 20여년 전 생식이 처음 등장하여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에는 생식 품질의 기준이 없었으므로  시장의 질서와 소비자들의 혼동이 너무 심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당시 식약청에서는 생식의 품질 기준을 제정하여  생식제품과 생식함유제품의 차별을 두게 하였습니다.
 
 
 
 
 
 
 
 

생식제품 / 생식함유제품은 법적 표기 사항입니다. 생식 박스나 생식 파우치에 어딘가는  반드시 표기 되어야 합니다. 
만약에 표기되어있지 않다면  생식이 아니거나  법을 지키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바른 선택의 기준을 알게 되면 보다 좋은 생식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른 선택의 기준은 확인하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법적으로 모두 규정이 되어있습니다.
박스 어딘가에는 반드시 법적으로 표기해야 하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처럼 내 몸을 위하여  생식을 구매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도록 생식제품을 추천합니다.

아무리 그럴듯한 광고와 이미지로 다가오더라도 이렇게 확인해 보세요.

 

그런데 결론적으로 이 생식이 생식제품이야?  생식함유제품이야? 하고 체크해보세요.

답은 거기에서 결정됩니다.



 


 

 

 


 

 

생식의 정량은  초기부터 40g으로 세팅되었습니다.
일반 성인이 섭취하기에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적정량입니다.
1개월분은 30회분입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1회분이 25g / 30g / 35g 등 변형된 양과  1개월분 한박스에는 30회분이 아닌  28회분, 25회분,

심지어는 20회분이 들어있는  한박스도 등장하였습니다. 

가격이 낮아진 것과 같은 착시현상을 위한 것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봅니다.

30g으로 포장할 경우   40g에 비해  가격이 같더라도  실제로는 가격이 25% 높은 셈입니다.

 

30g으로 30회분은 40g 생식의 22.5회분에  불과 합니다.

그러므로 한박스가 몇 회분이며 1회분이 몇 g 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건강식품은 판매증대를 위하여  복잡한 유통과정을 거칩니다. 

지사와 대리점을 두고 ​영업을 하며  판매가의 50% 내지 70% 에 이르기까지 이익을 분배하게 됩니다.

그럴 경우 소비자의 가격부담은 ​ 그만큼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하는 경우에도 ​ 지사나 대리점 시스템에서는 그 가격에 마출 수 밖에 없습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의 경우​ 중간유통이 없는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으로  품질은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시키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확실하게 낮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식은 자연입니다.  우리가 살아온 터전에서 만들어진 신토불이 100% 생식이 우리 몸에 좋습니다.

인기에 편승하여 잘 알지도 못하는 외국산 원료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 생식의 주요 원료는 유기농 무농약등 친환경 농사를 짓는 정농회 회원등에서

공급받은 원료를 사용합니다.​

생식의 원료는 기본적으로 땅에서 자랐거나 바다에서 채취한 것입니다. 우리가 쉽게 부르고 알 수 있는 원료들입니다.

그런데 발음하기도  힘든 이상한 원료가 들어있지 않은지, 내 손으로 요리한다면 넣을 수 있는 원료인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산업화된  식품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지나치게 많은 인공화학첨가물을 자신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공화학첨가물은 식품의 장기보전과 맛과 기타의 목적을 위해  사용되어집니다.​

 

 

 

생식을 통하여​ 우리는 깨끗한 자연의 식사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 깨끗한 자연의 식사가 우리 몸을 변화시키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생식을 통하여 영양제를 섭취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양제는 의사의 처방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올바른 복용방법입니다. 

무조건 더한다고  우리 몸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올리고당, 자일리톨 등 당 성분의 원료를 굳이 생식을 통하여서도  섭취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우리는 당 성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고 있으므로 건강의 위협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얼마나 당 섭취가 심각하면 정부에서까지  당과의 전쟁을 선포할 정도가 되었을까요?



원료의 건조방식은 일반적으로 열풍건조와 급속동결건조방법이 있습니다.​ 

열풍건조는 열에 의해 생식 원료의 영양소가 파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급속동결건조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급속동결건조방식은  생식 원료 농산물의 맛과 영양, 색상까지도 거의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집니다. 

그런 이유로 우주인의 식량건조법으로도 사용되어집니다.


기업의 역사는 중요합니다. 단지 오래 되었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고객을 섬겨올 수 있었던 시간들이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인정과 선택을 받지 못했다면 어떤 기업도 오랜 기간 살아 남을 수 없습니다.  일시적으로는  눈가림으로 가능할지 모르지만 10년 이상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좋은 생식은 이러한  오랜 역사와 건전한 가치관과 생식에의 집중도에서 출발합니다. ​

많은 상품 중의 하나가 아닌  오직 생식 그 하나에 집중하는 것은 생식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중요한 보이지 않는 기초를 이루게 됩니다.

 

 


김 정 수 대표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