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비자직거래가격 > 소비자 직거래 가격
소비자 직거래 가격



어려서부터 몸이 약했던 저는 건강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런 이유로 대학졸업 후 마침내 제 삶은 병원의 부원장, 두레마을 부사장 등 식품과 건강에 관련된 사업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건강과 식품산업의 현장에 근무하면서 많은 갈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식품은 생명입니다” 그런데 소비자에게 정말 좋은 식품이 공급되기에는 시장 환경이 실망스러운 부분이 너무 많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회사의 경우 지사나 대리점들의 중간유통단계를 거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중간유통 시스템을 가진 회사 본사에서 인터넷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할지라도 50%가 넘는 중간유통  마진이 가격 안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장가격 체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격과 함께  생식의 품질 수준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생식 박스에 기록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정농회 회원등에서 공급받은  엄선된 주요 농산물을 사용하였으며  땅에서 자란 농산물외에 어떤 인공 영양제나 첨가물도 더하지 않은 순수한 자연 농산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럴듯한  생식 함유 제품이 아닌 순도 높은 생식제품이며 중간 유통이 없는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입니다.

스프라우트생식은 새싹생식입니다. 생식 중에서도 특히 새싹(sprout)생식 은 일반생식보다 고가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생식입니다.
 

같은 품질의 생식이라도 중간유통 대리점을 거친 가격과 소비자 직거래 가격의 차이의 예를 들어 말씀 드리겠습니다.
 

 

정상적인 품질의 일반생식이 1개월 분에 6만원에서 9만원 정도하는 반면에 새싹 생식은 12만원에서 13만원에 이릅니다.
 
 

 





혹은 2개월 분 24만원에 1개월 분을 덤으로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3개월 분을 24만원에 구입하는 셈입니다.
 

 

그러나 저희 회사의 소비자 직거래를 통할 경우 4개월 분을 26만원에 구입하시게 됩니다. 24만원에 단지 2만원만 추가하므로 4개월 분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과 동시에 정량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 1회분은 40 g 입니다. 그런데 어떤 제품들은 가격을 낮춘 것처럼 보이지만 정량이 30g등으로 줄인 생식들도 있습니다.  10g의 차이의 의미는  25 %의 가격인상과 같은 것입니다. 소비자의 세심한 살펴봄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