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까운 거리는 직선 거리입니다.
가격도 직선 거리가 있습니다.
소비자 직거래 시스템은
가격의 직선거리인 소비자와 본사의 직접 연결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인터넷에 올려져 있다고 소비자 직거래가 아닙니다.
가격은 품질이 뒷받침될 때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가요?
다른 식품이 아닌 생식이므로 품질은 기본입니다.
그러므로 가격을 묻기 전에 근본적인 품질부터 체크하는 것이 바른 순서 입니다.
체크할 품질 내용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 메뉴바의 프뉴마정석생식 왜 좋을까?
또는 좋은 생식 선택방법에 위의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2가지를 확인합니다.
*생식비율에 따른 품질 문제를 체크함.
*정량을 확인함
50%를 겨우 넘겨 생식함유제품에 속하는 생식
생식제품의 명칭인 80%를 겨우 넘긴 생식
생식비율 90%를 훌쩍 넘어선 프리미엄 생식
1박스가 몇 회분인지 1회분이 몇 g인지 확인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가격 착시 효과를 위해 g과 개수를 줄인 생식이 요즘 많습니다.
1박스가 몇 회분인지 1회분이 몇 g인지 확인하는 것은
올바른 가성비 산출을 위해서 중요합니다.
# 국내산 농산물 100%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의 원료는
신토불이 67가지 국내산 원료 100% 사용합니다.
인기있다고 외국산 농산물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수입농산물은 유전자 변형등 우리가 확인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입니다.
# 일반적으로 건강식품은 왜 그렇게 비쌀까요?
요란한 마케팅으로 단기간에 달달한 수익을 챙기고 소비자들이 그 실상을 파악할때 쯤 되면 그 제품은 그 시장에서 바람처럼 떠나가 버립니다.
그런 이유로 그 기업이 그 제품을 통하여 얼마나 오랫동안 섬겨왔는지 , 어떤 정신으로 , 어느 정도의 집중력으로 헌신하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식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합리적이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섬기기보다는 일시에 광고와 마케팅에 집중하여 과도한 비용을 쏟아붓습니다.
그 과도한 비용은 원가에 반영될 수밖에 없으며 소비자 가격은 과도하게 비쌀 수밖에 없습니다.
중간 유통이 길고 복잡할수록 관련 당사자들에게 마진을 남겨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제품 가격이 경우에 따라서는 적어도 50 -70% 정도에 이르기까지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건강식품과 농산물의 경우 이러한 불편한 진실이 종종 언론에 보도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