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새싹생식살빼기 > 생식피부미인
생식피부미인



 


 


미인의 조건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깨끗한 피부와 S라인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 여러 화장품을 바릅니다. 하지만 바르는 것만으로는충분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몸을 감싸고 있는 피부는 우리 내면의 건강상태를 충실하고 예민하게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혈액을   깨끗하게 합니다. 혈액이 맑으면 혈관을 둘러싸고 있는 피부가 영양을 충분히 공급받아 깨끗하고 탄력이 있게 됩니다. 
 
매년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사람들은 고운 피부를 그대로 유지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주근깨. 검버섯.거친피부로 변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런 상황은 어떤 식생활을 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피부는 혈액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때문입니다.
 
 

 

 



인스턴트 식생활, 과다한 육식등 잘못된 식생활로 인한 혈액의 산성화도 거친 피부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혈액의 산성화가 높아지면 혈액 속에 뇨산, 젖산이 생성되어 피부 표면에 조금씩 쌓이게 됩니다. 

땀으로 배출되지 않은 이들 성분이 결국에는 피부에 탄력이 없고 생기도 없어 보이게 하며 피부노화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웰빙 미인이 되기 위해 혈액을 약 알칼리성으로 유지하도록 하는 과일이나 채식 중심의 다양한 원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피부미용식이기도 합니다. 
 
저칼로리식사이면서도 다양한 원료의 영양을 섭취하게 되어 깨끗한 피부와 군더더기 살이 없는  S라인을 누리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