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건강증진식사대용 > 건강증진 식사대용,식이요법으로 좋은 이유
건강증진 식사대용,식이요법으로 좋은 이유


 





 



 



아침을 거르지 않고 먹는 것이 좋다는 연구 발표는 많이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신체의 건강과 두뇌 작용에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합니다.  미국 하버드의대 연구팀에 의하면 아침을 먹는 사람은 비만할 가능성이 낮고 혈당치가 정상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대학 입학생들의 수능 성적과 아침식사 관계를 조사한 농촌진흥청의 발료자료에 의하면 매일 아침 식사를 한 그룹이 일주일에 2회 이하를 식사한 그룹보다 수능 점수가 20여 점이나 높았습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의 주요 원료인 새싹보리, 메밀새싹, 밀새싹, 싹틔운 현미등의 새싹은 생명유지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고 다 자란 식품에 비해 효소, 비타민과 미네랄등 몸에 좋은 성분이 4배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렇듯 미량 영양소가 풍부한 새싹생식은 알칼리성 식품으로 현대인의 산성화된 체질을 알칼리성 체질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크게 주는 식사입니다. 

 

 

미국 생화학학회 회장이었던 로저 윌리암스 박사의 영양학 이론인 생명의 사슬론에 충실하고자  67가지나 되는 국내산 농산물을 원료로 만들어져 우리 몸이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게 합니다.













일반 식사는 위장에서 소화 흡수되기 되는데 2시간 30분 이상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 새싹의 풍부한  효소등으로 스스로 소화되어 30분 이내에 우리 몸에 흡수될 정도로 소화 흡수가 좋습니다.


그러므로 식곤증이 없어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집중력을 높여주게 됩니다.




 




 

바쁜 아침,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자연의 영양이 가득하여 건강증진과 체질개선에  도움이 되면서 시간을 절약하는 주는 식사로서 생식보다 더 나은 식사가 있을까요?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 소화 흡수가 좋아서 위와 장의 부담을 덜어주며 쉬게 합니다. 한편 풍부한 양질의 식이섬유는

장의 연동 작용을 도와서 우리 몸속으 노폐물과 독소배출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 줍니다.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 신체 기능이 저하됩니다. 위와 장의 기능도 약해집니다​. 한편 생활습관병에 고통을 당하기고 합니다.  이런 부모님께 다양한 영양을 매일 아침 부담없이 쉽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사입니다.

특히 치아 부실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건강한 식사이기도 합니다.

멀리 떨어져 아니면 자신의 생활에 바빠서 챙겨드리지 못하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서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 좋은 효도 선물이기도 합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