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Talk

홈 > 커뮤니티 > Health Talk

왜 생식이 건강한 다이어트식품일까요?

가족건강자료실 0 26,703 2014.11.20 22:07
다이어트, 남자나 여자 할 것 없이 현대인의 숙제가 되었네요.
다이어트 때문에 20대 여성의 건강이 50-60대 보다 더 나쁘다는 기사가 등장할 정도로
다이어트와 건강은 상반된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왜 다이어트가 건강을 해칠까요?
 
단지 적게 먹어서가 아니라 근원적인 문제는 우리 몸이 필요로하는 영양을 공급받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배는 불러도 계속 먹고 싶을 때는 어떤 영양소가 우리 몸에서 부족하여 계속 원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다이어트식품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소식으로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채워주는 것입니다.
 
바로 생식이 그런 식품입니다.
생식은 칼로리는 일반식품보다 훨씬 낮으면서  원료의 다양함으로 우리 몸이 필요로하는 자연의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줍니다. 어떤 건강식품도 생식처럼 다양한 살아있는 영양을 채워주는 저칼로리식품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프리미업생식 정석건강생식에 풍부한 식이섬유는 우리 몸의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디톡스 역할을 학 됩니다.  또한 엽록소가 풍부한 식품이기도합니다. 엽록소는 우리 몸의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는 영양소 입니다.  건강의 핵심은 피가 얼마나 깨끗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런데 생식은 왜 60가지가 넘는 다양한 원료로 만들어질까요?
 
 미국의 유명한 생화학자 로저 윌리암스 박사는 '생명의 사슬론'을 제창했는데  사람은 16종류 이상의 비타민,
 
22가지이상의 미네랄, 8가지의 필수아미노산, 3가지 이상의 필수 지방산등 49종류이상의 영양소가 서로 사슬을 이루고 있는데 이중 어느 한가지만 부족해도 사슬이 끊어지고 그것은 질병 현상으로 나타난다고 하였습니다.
 
이러한 생명의 사슬론에 맞도록 생식은 50가지나 넘는 원료로 이러한 다양한 영양을 우리 몸에 흡수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생식을 매일  아침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서 점심이나 저녁은 일반식사로 하게 되면 우리 몸이 필요로하는 동식물성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게 됩니다.
 
특히 생식은 원료식품 자체의 효소때문에 소화흡수가 아주 좋아요.  건강증진이 되면서 불필요한  군살을 빠지게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은 생식만의 특징입니다.
 
새싹은 식물이 효소, 비타민, 미네랄등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시기 입니다. 새싹을 다량 함유한 프뉴마정석생식이  프리미엄생식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새싹의 풍부한 영양으로 인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식품입니다.